잘먹었습니다/충남

[김치피자탕수육] 내포 마시네

김mimi 2021. 5. 10.
반응형

 

#내포 #내포맛집 #내포배달 #내포배달음식 #마시네 #마시네탕수육 #내포마시네 #내포마시네탕수육 #내포김피탕 #내포김치피자탕수육 #김치피자탕수육 #김피탕 #내포짜장면 #내포짜장면

 

 

 

 

 

일요일저녁 저녁메뉴를 고민하다 대학교때 많이 시켜먹었던 김치탕이 내포에 생겨서 주문하기로 하였다

 

주문하면서 대학교때추억이 많이떠오른다

 

건대입구에서 8년을 잘먹고 잘놀았는데 ㅋㅋ

 

포장주문하고 금방찾아왔다 ㅋㅋ

 

일단 양이 한 5년전에 비해 많이 줄은거 같다

 

소자 시키면 3명이서 먹었었는데 2명이서 술안주로 적당한거 같다

 

맛을 알고있는 그맛이었다

 

피자치즈와 신김치 그리고 쫄깃한 고기튀김 !!

 

사이드메뉴로 짜장면도 같이 주문했는데 곱배기여서 그럼지 양이 아주많았다

 

짜장면의 맛은 많이먹어본 대중적인 짜장면 맛이었다 !!

 

다음에는 그냥 탕수육에 도전해야겠다!!

 

총각수퍼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549 삼성프라자 110호

 

총각수퍼에서 샵엔샵으로 운영하고 계셨다

 

위치는 고선미 순대국 바로 옆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