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었습니다/충남

내포 영애뽈찜 아귀찜

김mimi 2021. 8. 11.
반응형

 

#내포 #내포신도시 #내포맛집 #내포신도시맛집 #내포아귀찜 #내포아구찜 #아귀찜 #아구찜 #홍성맛집 #예산맛집 #예산아구찜 #예산아귀찜 #홍성아구찜 #홍성아귀찜 #영애뽈찜 #내포영애뽈찜

 

오늘 저녁은 아귀찜으로 정했습니다

 

아귀찜 원래 안좋아하는데 저번달 신정호에서 맛있게

 

먹고 그때부터 가끔 생각납니다 ㅋㅋ

 

내포에서 아구찜은 처음이라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영애뽈찜으로 정했습니다 ㅋㅋ

 

내포 덕산 홍성 예산에 이렇게 아구찜 집이

많은줄 몰라쎄요 ㅠㅋㅋㅋ

 

 

여름이라 육쌈냉면도 하고있는거 같습니다 ㅋㅋ

 

육쌈냉면은 무조건 고기추가해야하는데 ㅋㅋ 다음에와서 냉면도 먹어봐야겠네요 ㅋㅋ

 

포장을 해서 집에 돌아왔습니다 ㅋㅋㅋ

 

깔끔하게 포장해주십니다

 

아구양도 많고 야채도 많았습니다 ㅋㅋ

 

들깨드레싱양배추를 주셔서 아주좋습니다 ㅋㅋ

 

돈까스집가면 한 4-5번 리필해서 먹을정도로 좋아합니다 ㅋㅋ

 

깜박하고 덜맵게 해달라믄 말을 못해서 맵찔이는 오늘도 입이 화끈거리네요 ㅋㅋㅋ

 

다먹고 집이서 샐프로 밥도 볶았습니다 ㅋㅋ

 

먼가 허전하다 했는데....

 

 

이제 완성되었네요 ㅋㅋㅋ

 

볶음밥의 완성은 김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ㅋㅋ

 

영애뽈찜밥상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애향8길 2-1

 

반응형

댓글